암호화폐, 가상화폐로 투자를 할 수 있는 플랫폼은 너무나 많습니다.
그중 마진, 선물거래는 최근 현물시장을 뛰어 넘을 기세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트레이더의 관점에서는 선택할 수 있는 거래소나 상품이 늘어나는 것이니 일단은 환영할 만한 일이지요.

마진, 선물시장은 BitMEX를 비롯해서 최근 수많은 거래소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레버리즈를 활용한 거래라는 점에서, 트레이더가 사용한 레버리지 만큼 거래소의 입장에서는 수수료가 늘기 때문에 수익면에서 압도적으로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 현물시장이 정체되면서 수익을 확보하기 위해 많은 거래소들이 마진, 선물, 옵션등의 고수익 상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그러면 Bingbon은 수많은 거래소 중에서 어떤 점에서 정말 좋다고 할 수 있을까요?

BitMEX (비트맥스), Binance (바이낸스) , Huobi(후오비), Bybit(바이빗)등 대형 거래소들은 서로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습니다.

출처 : coingecko.com

주요 거래소중에 BitMEX와 OKEx, Huobi Futures등이 눈에 띕니다.
이러한 거래소는 Maker와 Taker가 풍부해야 실제 거래가 활성화 됩니다.
누군가 포지션을 열고, 그 포지션을 누군가 사고, 실제로 양자간의 계약이 체결되는 볼륨이 풍부해야 언제든지 원하는 가격에 거래가 가능하게 됩니다.

이런 거래소들은 실제 거래가 체결되는 가격에 의해 자체적은 가격 차트가 움직이게 됩니다.
그래서 각 거래소들의 가격은 현물 가격과 유사하지만 조금씩 다르게 됩니다.

이런 마진 선물계약 방식은 유저의 거래량이 줄어들게 되면, 가격 스프레드가 벌어져서 원하는 가격에 계약이 체결되지 않거나, 소수의 고래유저에 의해 심하게 가격변동이 일어나게 됩니다.

유저의 거래량이 급격히 늘어나게 되면 한번에 계역을 체결하려는 주문이 쇄도하게 되고 이런 처리를 제대로 하지 못할때 오버로드 (Overload)가 발생합니다.
거래소의 시스템이 빠르게 거래를 체결시켜 주지 못할때 후순위 주문은 손실이 발생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때문에, VIP급 고래유저는 오버로드때 좀 더 유리한 거래환경을 제공해 주어서 대접해 주게 됩니다. (소액투자자는 반대로 더 손해를 보게 되죠)

그러니까, 실거래 체결 방식의 거래소들의 단점은, 바로 거래량에 따라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게 되고 그에 따라 손실이 발생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안정하고 빠른 지수거래가 주목받게 되었습니다.
유저간에 거래를 매칭해서 성사시켜주는 거래 중계 플랫폼이 아니라 Maker나 Taker의 매수 매도 주문을 거래소가 모두 받아들여 주고, 주문과 동시에 계약을 체결시켜 줍니다.

또한, USDT (테더)를 기축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맡겨놓은 비트코인 가격이 하락할때 안절부절 할 필요도 없습니다.

고래유저에 의해 가격이 요동치지 않도록 객관적인 외부 지수 (가격차트)를 도입해서, 시세 조작이 발생하지 않도록 합니다.

바로 Bingbon이 그러한 거래소입니다.
거래는 즉시 체결되며, 오버로드 같은 지옥을 경험하지 않아도 됩니다.
객관적인 외부 대형 거래소의 가격을 합산하여 제시하기 때문에 거래소내의 시세조작에 의한 피해를 보지 않습니다.

결론적으로, 지수거래 방식의 빠르고 안전한 “빙본 (Bingbon)”이 보다 안전한 투자를 보장한다는 점에서 다른 거래소들보다 “좋다”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전세계 10만명 이상 고객을 확보하고, 카피트레이딩과 같은 뛰어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언제나 다양한 이벤트로 신규 회원들에게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직접 체험해보고 판단해 보세요.
한번 쓰면 왜 써야 하는지 아시게 될겁니다!!

PS : 모의 투자로 실력을 점검해보시고 시스템을 경험해보신 뒤에 실투자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Bingbon.kr 추천네트워크>
■추천코드: VYTVXI
■추천링크 : https://bit.ly/3i5vgKF


0개의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